ㅇㅇ 타석에서도 더 차분하고 신인애들 챙기는것도 글코 애가 쫌 바뀜 (본인도 그때일은 후회했다고 하고) 그때 일이야 당사자랑 풀고 사과하고 선물도 줬다니 3자인 내가 더 뭐라 말할것도 없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