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화요일이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근데 나도 어제 직관가서 엄청 먹엇어
- 16:08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오늘 서코 10주년이네?!
- 16:08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아니 앺겜 이제 보고있는데 얘네 인터뷰 왜이렇게 좋아햌ㅋㅋㅋㅋㅋㅋ
- 16:08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박찬형 배트스피드가 빨라서 근가 직구 잘패는것도 너무 좋음
- 16:08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올러 선수는 당초 오늘을 포함해 전반기 2경기 던질 예정이었으나 이닝 관리, 올스타전 출전을 고려해 다음 주 화요일에 던지고 엔트리에서 빠집니다. 올러 선수와 면담까지 하고 결정한 사안이라고 합니다.
- 16:08
- 조회 35
- 잡담
-
- 기아) 기사 제목이 또 지면 0.5겜차 이거네 ^ᶘ=•̅ ᴥ •̅=ᶅ^
- 16:08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우리 5시리즈만에 위닝이래매
- 16:08
- 조회 27
- 잡담
-
- 혹시 혼직관 어때...?
- 16:07
- 조회 35
- 잡담
-
- 롯데) 7연패를 7연승으로 갚았으면 다음은 연속 위닝 차례 아니냐고 ∧( ꙨꙻᴗꙨꙻ )∧
- 16:07
- 조회 17
- 잡담
-
- 기아) 경기 전 만난 이 감독은 "박재현이 왼쪽 투수에 약하다. 우타자들을 앞에 배치했다. 특히 김선빈이 (상대선발)에게 강했다"고 말했다. 이날 2번은 김선빈이다.
- 16:07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위닝해두니 마음은 편하긴 한데 진짜 우리도 스 그거 좀 해보자
- 16:07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인터뷰랑 다르게 라인업은 염감 이전 시즌 보다 유연하기는 함
- 16:07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올해 직관 승률
- 16:06
- 조회 23
- 잡담
-
- kt) 키티야 내 로건 하이라이트로 이제 봤는데
- 16:06
- 조회 51
- 잡담
-
- 롯데) 근데 또 드는 생각 찬형이는 뭐지? ∧( ◔ᴗ◔ )∧
- 16:05
- 조회 47
- 잡담
-
- 엘지) 주헌이 풀출장시 공차 🥭망고요구르트+화이트펄🥭 2명
- 16:05
- 조회 46
- 나눔
-
- 두산) 헐 메론이 보냈네 ʕ ⚆ᗝ⚆ ʔ
- 16:05
- 조회 60
- 잡담
-
- SSG) 진용이 포크볼 진짜 좋더라 ૮₍ ⸝⸝ᵒ̴̶̷ Ⱉ ᵒ̴̶̷⸝⸝ ₎ა 뉴비 그 말로만 듣던 ㅇㅅㅇㅅ봐서 신기했어
- 16:05
- 조회 35
- 잡담
-
- SSG) 그럼 민준이가 빠지고 민준이가 선발로테 들어가려나?
- 16:05
- 조회 41
- 잡담
-
- kt) 김민혁은 왼쪽 어깨 통증으로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구단 관계자는 "상황에 따라 대타 출장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16:05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