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아마 누구도 내게 기대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조차도 마지막 타석에서 '또 욕먹겠구나'라고만 생각했다. 2아웃 만루에서 못 치면 욕먹는 것 아닌가. 어차피 내게는 직구만 던질 게 뻔한데, 나랑 쉽게 쉽게 승부할 거라고 생각해서 그냥 직구만 보고 쳤다

무명의 더쿠 | 14:43 | 조회 수 488
박정우는 "아직 멀었다. 반짝이다. 어제는 투수들이 나를 분석도 안 했을 것이고, 그냥 왜소하니까 직구로 빨리 아웃시키려고 생각한 결과라고 본다. 사실 나도 솔직히 그런 결과가 나올 줄은 몰랐다. 대한민국 넘버원 투수고, 마무리도 상위권 레벨 투수인데. 아마 누구도 내게 기대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조차도 마지막 타석에서 '또 욕먹겠구나'라고만 생각했다. 2아웃 만루에서 못 치면 욕먹는 것 아닌가. 어차피 내게는 직구만 던질 게 뻔한데, 나랑 쉽게 쉽게 승부할 거라고 생각해서 그냥 직구만 보고 쳤다"고 덤덤하게 말했다.



그날은 기대했어 ^ᶘ=◔ ₃◔=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3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사실 인터뷰랑 다르게 라인업은 염감 이전 시즌 보다 유연하기는 함
    • 16:07
    • 조회 4
    • 잡담
    • 두산) 올해 직관 승률
    • 16:06
    • 조회 9
    • 잡담
    • kt) 키티야 내 로건 하이라이트로 이제 봤는데
    • 16:06
    • 조회 32
    • 잡담
    1
    • 롯데) 근데 또 드는 생각 찬형이는 뭐지? ∧( ◔ᴗ◔ )∧
    • 16:05
    • 조회 25
    • 잡담
    • 엘지) 주헌이 풀출장시 공차 🥭망고요구르트+화이트펄🥭 2명
    • 16:05
    • 조회 35
    • 나눔
    4
    • 두산) 헐 메론이 보냈네 ʕ ⚆ᗝ⚆ ʔ
    • 16:05
    • 조회 41
    • 잡담
    • SSG) 진용이 포크볼 진짜 좋더라 ૮₍ ⸝⸝ᵒ̴̶̷ Ⱉ ᵒ̴̶̷⸝⸝ ₎ა 뉴비 그 말로만 듣던 ㅇㅅㅇㅅ봐서 신기했어
    • 16:05
    • 조회 19
    • 잡담
    • 3루 통빱에 죄다 양랑이들밖에 없던데 대식가는 양랑이 아냐? ʕ ◕ ᴥ ◕ ʔ
    • 16:05
    • 조회 17
    • 잡담
    • SSG) 그럼 민준이가 빠지고 민준이가 선발로테 들어가려나?
    • 16:05
    • 조회 21
    • 잡담
    2
    • kt) 김민혁은 왼쪽 어깨 통증으로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구단 관계자는 "상황에 따라 대타 출장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16:05
    • 조회 44
    • 잡담
    2
    • 한화) 챈성 오늘은 볼넷두개네
    • 16:05
    • 조회 37
    • 잡담
    • 야푸 골라조
    • 16:05
    • 조회 10
    • 잡담
    1
    • 롯데) 수비때문에 둘다 쓰기 싫은데 박찬형나승엽중 하나는 써야한다 하면 박찬형 쓰고싶음
    • 16:04
    • 조회 30
    • 잡담
    • 기아) 입장할때 부채를 받았는데 부채개 낼렁낼렁해 ^ᶘ=〃⌒▽⌒〃=ᶅ^ゝ
    • 16:04
    • 조회 85
    • 잡담
    • SSG) 포카 품절 안된거 나중에 몰아서 풀어주나?
    • 16:03
    • 조회 36
    • 잡담
    2
    • 불꽃야구 습스 플러스에서도 방송 해줘?
    • 16:03
    • 조회 62
    • 잡담
    2
    • 두산) 근데 솔직히 저번주 1승 5패 했으면 이번주는 5승 1패 해야지 ʕ ◕ ᴥ ◕ ʔ
    • 16:03
    • 조회 75
    • 잡담
    1
    • SSG) 4건우
    • 16:02
    • 조회 84
    • 잡담
    2
    • SSG) 이렇게까지 뛰어올 일이냐고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6:02
    • 조회 76
    • 잡담
    4
    • 키움) ㄹㅇㅇ
    • 16:02
    • 조회 45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