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와중에 전의산은 생각보다 꼬박꼬박 기용하네...? 싶었는데
23이 ㄹㅇ 전의산 반쪽짜리로 키우는거였지 지금은 타격감 내려간 와중에도 믿어주고 중타에도 붙여놓고 키우려는 생각인거 같은데 난 이걸로 화내는건 좀 노이해임...
오태곤이랑 좌우놀이한다는데 오태곤이 애초에 선발로 나온 경기가 거의 없어;
23이 ㄹㅇ 전의산 반쪽짜리로 키우는거였지 지금은 타격감 내려간 와중에도 믿어주고 중타에도 붙여놓고 키우려는 생각인거 같은데 난 이걸로 화내는건 좀 노이해임...
오태곤이랑 좌우놀이한다는데 오태곤이 애초에 선발로 나온 경기가 거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