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현석이는 상무에서 7대3으로 득지를 해줘도 다음이닝에 바로 2실점을 하는구나 https://theqoo.net/kbaseball/4260248861 무명의 더쿠 | 14:37 | 조회 수 127 상무 간 우리 투수들 하나같이 공을 존나 못던져서 볼맛도 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