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는 착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ㄹㅇㅇ
- 16:02
- 조회 1
- 잡담
-
- kt) 260628 라인업
- 16:02
- 조회 16
- 스퀘어
-
- 롯데) 야푸로 먹을 망고샌드 초코바게트 두바이소금빵 크루키 사가는 중 ∧(´,,•﹃•,,`)∧
- 16:02
- 조회 5
- 잡담
-
- kt) 소원은 구체적으로
- 16:01
- 조회 8
- 잡담
-
- 기아) 잘못을 반성하고 나아지려고 노력하는 선수가 잘됐음 좋겠어
- 16:01
- 조회 32
- 잡담
-
- SSG) 오늘도 랜더스 이기면 빽다방 아이스크림!! ~18:00 동사로짜 환영⚾️◝૮₍ ⁰▿⁰ ₎ა◜🍦
- 16:01
- 조회 25
- 나눔
-
- 두산) 근데 외야 생각하면 진짜 감개무량이다 우리 시즌초만해도 외야=정수빈 이거였는데 ꉂꉂʕ •̅𐃬•̅ ʔꉂꉂʕ •̅𐃬•̅ ʔ
- 16:01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승민이 들어올때 유니폼봤어?⎝ʕ °`ㅁ´ °ʔ ⎠
- 16:00
- 조회 63
- 잡담
-
- ㅇㅇㄱ 확답을 안주는 사람은 왜그러는걸까
- 16:00
- 조회 41
- 잡담
-
- 한 관계자는 "해외 스카우트들이 오늘 윤예성 영상을 엄청 찍어갔다. 1라운드가 완전 혼전이 될 것 같다. 메이저리그 구단들이 올해 국제 보너스 풀이 많이 남은 것 같더라. 그래서 우리 고교 선수들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고 귀띔했다.
- 16:00
- 조회 56
- 잡담
-
- 박곰한텐 비밀이야 나 돼지인거 ^ᶘ= ´,,•﹃•,,`=ᶅ^ https://theqoo.net/kbaseball/4260341856 무명의 더쿠 | 15:54 | 조회 수 267
- 16:00
- 조회 56
- 잡담
-
- 엘지) 근데 뭔가 염.. 인터뷰 그렇게 하는거에 비해 행동은 그나마 전보다는 나아진듯
- 16:00
- 조회 38
- 잡담
-
- 엘지) 감독 승부처 인터뷰는 왜 비꼬는거임? 3,4주 전 인터뷰에서도 후반기 8월 승부처라고 그랬던데
- 15:59
- 조회 57
- 잡담
-
- 두산) 로그가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으니
- 15:59
- 조회 46
- 잡담
-
- SSG) 콩국수 먹고 왔는데 왜 배고프지
- 15:57
- 조회 53
- 잡담
-
- kt) 오 직 루 징 만 (๑•᷅ᗝ•᷄๑)و🪄˂ᵒ͜͡ᵏᵎ
- 15:57
- 조회 68
- 잡담
-
- SSG) 아다리 맞추자 ٩૮₍ *˙0˙* ₎აو ⋆˚.•˗ˋˏAˎˊ˗˗ˋˏDˎˊ˗˗ˋˏAˎˊ˗˗ˋˏRˎˊ˗˗ˋˏIˎˊ˗✩‧₊
- 15:56
- 조회 44
- 잡담
-
- 두산) 그래도 위닝해두니 맘은 편함
- 15:55
- 조회 98
- 잡담
-
- 릴스에서 사자네 팬분들이 응원봉 한짝씩 들고 결투하신거 봤는데
- 15:55
- 조회 185
- 잡담
-
- 한화) 담주 문학 퓨처스 보러 갈랬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에 예매가 열렸네..
- 15:55
- 조회 1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