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병교체권도 다 썼고 부상도 더이상 안된다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7연패를 7연승으로 갚았으면 다음은 연속 위닝 차례 아니냐고 ∧( ꙨꙻᴗꙨꙻ )∧
- 16:07
- 조회 0
- 잡담
-
- 기아) 경기 전 만난 이 감독은 "박재현이 왼쪽 투수에 약하다. 우타자들을 앞에 배치했다. 특히 김선빈이 (상대선발)에게 강했다"고 말했다. 이날 2번은 김선빈이다.
- 16:07
- 조회 3
- 잡담
-
- 두산) 위닝해두니 마음은 편하긴 한데 진짜 우리도 스 그거 좀 해보자
- 16:07
- 조회 1
- 잡담
-
- 엘지) 사실 인터뷰랑 다르게 라인업은 염감 이전 시즌 보다 유연하기는 함
- 16:07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올해 직관 승률
- 16:06
- 조회 12
- 잡담
-
- kt) 키티야 내 로건 하이라이트로 이제 봤는데
- 16:06
- 조회 33
- 잡담
-
- 롯데) 근데 또 드는 생각 찬형이는 뭐지? ∧( ◔ᴗ◔ )∧
- 16:05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주헌이 풀출장시 공차 🥭망고요구르트+화이트펄🥭 2명
- 16:05
- 조회 36
- 나눔
-
- 두산) 헐 메론이 보냈네 ʕ ⚆ᗝ⚆ ʔ
- 16:05
- 조회 48
- 잡담
-
- SSG) 진용이 포크볼 진짜 좋더라 ૮₍ ⸝⸝ᵒ̴̶̷ Ⱉ ᵒ̴̶̷⸝⸝ ₎ა 뉴비 그 말로만 듣던 ㅇㅅㅇㅅ봐서 신기했어
- 16:05
- 조회 24
- 잡담
-
- 3루 통빱에 죄다 양랑이들밖에 없던데 대식가는 양랑이 아냐? ʕ ◕ ᴥ ◕ ʔ
- 16:05
- 조회 20
- 잡담
-
- SSG) 그럼 민준이가 빠지고 민준이가 선발로테 들어가려나?
- 16:05
- 조회 24
- 잡담
-
- kt) 김민혁은 왼쪽 어깨 통증으로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구단 관계자는 "상황에 따라 대타 출장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16:05
- 조회 47
- 잡담
-
- 한화) 챈성 오늘은 볼넷두개네
- 16:05
- 조회 40
- 잡담
-
- 야푸 골라조
- 16:05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수비때문에 둘다 쓰기 싫은데 박찬형나승엽중 하나는 써야한다 하면 박찬형 쓰고싶음
- 16:04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입장할때 부채를 받았는데 부채개 낼렁낼렁해 ^ᶘ=〃⌒▽⌒〃=ᶅ^ゝ
- 16:04
- 조회 90
- 잡담
-
- SSG) 포카 품절 안된거 나중에 몰아서 풀어주나?
- 16:03
- 조회 39
- 잡담
-
- 불꽃야구 습스 플러스에서도 방송 해줘?
- 16:03
- 조회 64
- 잡담
-
- 두산) 근데 솔직히 저번주 1승 5패 했으면 이번주는 5승 1패 해야지 ʕ ◕ ᴥ ◕ ʔ
- 16:03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