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단순 빠따만 구리면 이천에서 살려 쓰려고 햇을 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235717 무명의 더쿠 | 14:27 | 조회 수 67 주루 수비도 구려서 상쇄할 그게 아니라 로그 ㄱㅊ은 거 보고 걍 바꾼 늬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