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플렉센 다시 미국가고 자민이랑 가면 되네 ㅇㅋㅇㅋ 카메론은 로그 좀 보자 ㅇㅋㅇㅋ 이러면서 기다린듯 https://theqoo.net/kbaseball/4260232951 무명의 더쿠 | 14:25 | 조회 수 121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