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샤갈 곰들은 맨날 로그가 이만큼만 해주면 용타...? https://theqoo.net/kbaseball/4260232911 무명의 더쿠 | 14:25 | 조회 수 109 그래도 용투...?이랬는데 두베는 걍 응 너 감 이래버리네 ʕ •́ ﻌ •̀;ก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