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우리방 핫게만이 아니라 더쿠나 인터넷 커뮤 전반에서 그래서 괜히 서러워짐 도덕적인 관점으로 남들 지적하는 글 쓴 애들 어디감? 남들 지적만 하지 말고 우리도 그렇게 좀 행동하자는데는 왜 댓 안 달아줘? 나만 도덕과 윤리에 진심이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