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도파민이 먹는일인데 ... 귀찮을수잇다니 신기하다 나도 그래봣으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지나간 경기 좀 잊고 싶은데 자꾸 생각하게 만듦
- 18:31
- 조회 0
- onair
-
- 롯데) 레둥이 ㅂㄴ (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 18:31
- 조회 0
- onair
-
- 롯데) 레이예스 ʕو ˃̵ᗝ˂̵ ʔو
- 18:31
- 조회 2
- onair
-
- kt) 안타 빔 홈런 빔 ๛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18:31
- 조회 0
- onair
-
- 삼성) 못보는중인데
- 18:31
- 조회 12
- onair
-
- 롯데) 브리애나 진짜 디즈니 공듀님 같어
- 18:31
- 조회 11
- onair
-
- 기아) 도영이 대체 얼마나 크게 불렀길래 우혁이까지
- 18:31
- 조회 55
- onair
-
- 기아) 사실 나도 잡은 줄 알았어
- 18:31
- 조회 14
- onair
-
- kt) 장타 쳐줄 타자 없나๛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18:31
- 조회 8
- onair
-
- 기아) 홈런 1위가 우리팀이었던가
- 18:31
- 조회 97
- onair
-
- 엘지) 만루에 김윤식 올라올때 ㅈㄴ 불안했지만
- 18:31
- 조회 37
- onair
-
- 기아) 진짜 어떻게 팀컬러가 김주찬이냐고
- 18:31
- 조회 26
- onair
-
- 두산) 승용이는 런 나오면 걍 내려야되나봐
- 18:31
- 조회 39
- onair
-
- 기아) 끼끼 아빠 아린아빠 쳤다 우혁아 랑이 아빠 해볼래?
- 18:31
- 조회 11
- onair
-
- 두산) 손들고 내가잡겠다고 하기전에 날아오는 공에 집중을 좀 하지
- 18:31
- 조회 64
- onair
-
- 기아) 미녀구나
- 18:31
- 조회 39
- onair
-
- kt) 현민이 출루하자 ( و ˃̵ᗝ˂̵ )و🪄
- 18:31
- 조회 9
- onair
-
- 엔씨) 와 깡통 너무한데
- 18:31
- 조회 16
- onair
-
- 엘지) 와씨 저게 걸리네ㅋㅋㅋㅋ
- 18:31
- 조회 35
- onair
-
- 롯데) 빅터 레이예스 ⁽⁽٩( òΘó )۶⁾⁾ 안타 홈런 워어어 (۶ •Θ•)۶⁾⁾ ⁽⁽٩(•Θ• ٩) 빅터 레이예스 ⁽⁽٩( òΘó )۶⁾⁾ 롯! 데! 레이예스! ⁽⁽◝(˶•᷅ Θ •᷄˶)◜⁾⁾
- 18:31
- 조회 13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