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두산팬도 롯데팬도 아닌데 이 날의 두롯라시코는 잊을 수가 없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212234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501 작년 경기라 기억하는 덬들 많을듯아는 동생이 이 경기 직관 갔다왔는데 다음날 몸살났다 함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