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잠실에서 양산 써도돼? https://theqoo.net/kbaseball/4260174127 무명의 더쿠 | 13:30 | 조회 수 481 3루 덥다고 양산 챙겨가라고 하는데 경기중에 써도 되는거야????뒷사람 안보일까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