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다 좋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어쨋든 싹수보이는애들 튀어나왔을때 더 기회주고 키우는거 좋음
- 15:05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진짜 갑자기 2000대생들이 주전하는거 너무 신기하다
- 15:05
- 조회 2
- 잡담
-
- 두산) 비시즌 때 찬호 보상선수 명단 짜는데 외야 정수빈 덩그러니 있던 거 생각나네
- 15:05
- 조회 8
- 잡담
-
- 두산) 승민의두산 두산의승민 얘기한 곰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
- 15:05
- 조회 9
- 잡담
-
- 두산) 사실 로그랑 이별하게 될 줄 알고 너무 슬펐음...
- 15:05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승민이가 진짜 복덩이다 ദ്ദിʕ -̥̥᷄ _ -̥̥᷅ ʔ
- 15:05
- 조회 10
- 잡담
-
- 궁자 궁자 궁자작 궁작 궁둥이 속에~ 궁자도 있고 앵자도 있고 궁앵자도 있네~ 🎤₍๐´△`๐₎ꔪو
- 15:05
- 조회 5
- 잡담
-
- 두산) 이러면 로그 안고 가는건가?!
- 15:05
- 조회 30
- 잡담
-
- kt) 260628 등말소 없음
- 15:05
- 조회 7
- 스퀘어
-
- 기아) 흠 박정우 인터뷰 읽으니까.. 걍 더 잘했으면 좋겠다 감독한테 눈도장 확실히 찍은거같고
- 15:05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뻘인데 고토할배
- 15:05
- 조회 62
- 잡담
-
- SSG) 째지뇽 1군에 붙어있어 ㅠㅠㅠ
- 15:05
- 조회 29
- 잡담
-
- 두산) 근데 메론이는 약간 아쉬운부분을 나열하자면 많이 아쉬운 용병이기도 해
- 15:05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요즘 기회 잡는 얼라들의 베어스임 ㅋㅋㅋㅋㅋ
- 15:05
- 조회 8
- 잡담
-
- 롯데) 하위라운드인데 정작 경기에서는 잘하고, 상위인데 경기에서는 못하는거 보면
- 15:04
- 조회 41
- 잡담
-
- 롯데) 도박즈는 연습땐 그렇게 잘하는거보고 드는생각은
- 15:04
- 조회 62
- 잡담
-
- 두산) 뭐 경기력 이런거 제외하고 이별자체는 좀 슬프다
- 15:04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승민이 마이크로괄 픽이라니까 걱정은 안들어 ㅋㅋㅋ
- 15:04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위닝확보해서너무좋고 오늘부담없이볼거지만 나는욕심이없어서스윕까진바라지않지만 그런욕심많은사자아니지만
- 15:04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승민석 둘 힘으로 외야 먹은거니까 더 자신감있게 플레이하길
- 15:04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