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잠실 3루 네렌지 맨뒤에서 두번째까지 햇빛 안들어옴 https://theqoo.net/kbaseball/4260166152 무명의 더쿠 | 13:23 | 조회 수 120 3루로 햇빛 쫙 다들어오는 시간이 있긴한데 해질녁 즈음이라 금방 들어감비는 당연히 안 들어옴다음에도 예매하게 나도 보려고 글 남겨놓음!승률 알바아냐~~~~~~ 잠실구장 마지막 시즌 구경하러 가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