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존나,,, 건물도 낡아가지고 꿉꿉한냄새나고 뭔가 건물 간격도 좀 좁고 응달지고 그와중에 남자여자안가리고 (라곤했지만 남자가 압도적임) 담배존나피고 남자새끼들 홀애비내 시발,,, 교양들으러 인문대갔는데 향기롭더라 미친 여자최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솔직히 용타만 엥간치하면 순위올라갈거같아서 ㅇㅇ
- 14:41
- 조회 8
- 잡담
-
- 기아) 아 오늘 잠실에서 뭐 먹을까
- 14:41
- 조회 1
- 잡담
-
- ㅇㅇㄱ 나 나갔다 올게... ^ᶘ=›´-`‹ =ᶅ^
- 14:41
- 조회 17
- 잡담
-
- 엔씨) 기자님 혹시 브라이언 윤준혁과 헷갈리신걸까
- 14:41
- 조회 14
- 잡담
-
- 잠실즈랑 야구 안할래 ∧( ´.‸.` )∧
- 14:41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진짜 야구 모른다..
- 14:41
- 조회 44
- 잡담
-
- 엔씨) 진욱이는 이렇게 된거 잘 조정했으면
- 14:41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근데 용타쌤들 보통 1루 보는 분들이 3루도 보셔?
- 14:41
- 조회 42
- 잡담
-
- 두산) 근데 외야가 둘이 잘해주고 있는데다가 수행이까지 올해 잘해주니까
- 14:41
- 조회 18
- 잡담
-
- SSG) 글쎄다 난 전의산을 수납한다던가 과한 좌우놀이를 한다는 생각이 안듦
- 14:40
- 조회 15
- 잡담
-
- 기아) 규성정우가 나이도 그렇고 내외야 수문장 해주면 너무 좋지
- 14:40
- 조회 23
- 잡담
-
- 두산) 플렉센 결정되고 어제 경기보고 빠르게 결단내린거 같음
- 14:40
- 조회 26
- 잡담
-
- 기아) 내가 그래서 막 숙이고 다니면 안 되겠더라. 후배들이 보고 배울까 봐. 민규도 실수하면 뭔가 내 꼴 날까 봐, 실수 많이 하는 선수 될까 봐. 벤치에 있으면 생각이 바뀌더라.
- 14:40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오직 루징만 오늘은 꼭 이겨 ^ᶘ=و ˃̵ᗝ˂̵=ᶅ^و
- 14:4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확정은 아닌거고 후보는 있는건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 14:40
- 조회 62
- 잡담
-
- 두산) 난 줍산이 되게 괜찮은거같애
- 14:40
- 조회 70
- 잡담
-
- 엔씨) 새용타 언제 발표할까?
- 14:40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로그도 로그인데 빈민석이 잘하는것도 커보여
- 14:40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젊은 외야수들 잘할때 키워보는것도 복임 어차피 1루수는 비었고
- 14:40
- 조회 16
- 잡담
-
- 두산) 3루 가능한 타격 좋은 외인은 솔직히 안올것같은데
- 14:40
- 조회 1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