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ㅇㅇㄱ 나믿고 이거 세탁세제 함 써볼사람

무명의 더쿠 | 13:20 | 조회 수 332
tESjrc

우리집 혈육 땀쟁이 냄새나는데

얘로 톡톡히 해결봄....

오리지날 프레시 라벤더 암거나 사도 됨.... 진짜 갠찮아..



글고 난 섬유유연제는 안쓰고 화이트 식초 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3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 감독 시라카와 평
    • 16:14
    • 조회 4
    • 잡담
    • 오늘 팀 루징사랑단 모여봐라 ^ᶘ=•̅ ᴥ •̅=ᶅ^
    • 16:14
    • 조회 0
    • 잡담
    • 엘지) 우리 오늘 불펜 누구있지?
    • 16:14
    • 조회 9
    • 잡담
    • 기아) 오늘 전상 휴식
    • 16:14
    • 조회 17
    • 잡담
    1
    • 두산) 내야용타를 구하고싶어한단거보니까 우리랑 뜻이 통하긴하는구나싶어서 좀 안심(?)됐어
    • 16:14
    • 조회 14
    • 잡담
    • 기아) 오늘 전상현 선수는 쉬고, 어제 많은 공을 던진 정해영 선수는 특별한 상황이 오면 짧게 던질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나머지 불펜 투수들은 정상 대기합니다.
    • 16:14
    • 조회 12
    • 잡담
    • 두산) 갑자기 자랑 헤헤헤
    • 16:14
    • 조회 23
    • 잡담
    • 기아) KIA 일요일 총력전 선언! "정해영+김범수 조기 대기"…꽃감독 싹쓸이 패 막는다→"김태형 4이닝 3실점 정도 던지길"
    • 16:14
    • 조회 29
    • 잡담
    1
    • 롯데) 1루고씨 2루찬형 유격민재 3루호영 지타동희 이러면 내야수비 리그 평타는 되지않음?
    • 16:13
    • 조회 20
    • 잡담
    2
    • 키움) 혁빈이 중딩때 봤어?
    • 16:13
    • 조회 6
    • 잡담
    • kt) 오늘 진혁이 선발이네
    • 16:12
    • 조회 42
    • 잡담
    • 키움) 설종진 감독에 따르면 이날 와일스의 투구 수는 60구에서 70구 선이다. 복귀전인 만큼 최대 4이닝 정도 던져주면 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봤다.
    • 16:12
    • 조회 18
    • 잡담
    • 삼성) 택시타자마자 오늘 양창섭이가던지데예 이러시네 ꒰(〃⌒▽⌒〃)꒱ゝ
    • 16:12
    • 조회 66
    • 잡담
    2
    • kt) 이 감독은 “잘 지켜봐야 할 것 같다. 자기공명영상(MRI) 등 검사로 보쉴리의 몸 상태를 확실하게 확인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다음달 중순이 지나 교체하면 포스트시즌(PS)에 출전하지 못하니 그 전에 결정을 잘 내려야 한다. 이왕이면 모두 고민스럽게 (로건이) 계속 잘 던지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 16:12
    • 조회 61
    • 잡담
    1
    • 롯데) 그러네 찬형이한테도 수비 안된다는 말은 안했는데
    • 16:11
    • 조회 68
    • 잡담
    • SSG) 근데 진짜 터진 경기에 최지훈, 정준재 안 빼는 거 너무한 듯
    • 16:11
    • 조회 37
    • 잡담
    • kt) 원마 줬던거
    • 16:11
    • 조회 44
    • 잡담
    • ㅇㅇㄱ 와 갑자기 비 겁나 와
    • 16:11
    • 조회 96
    • 잡담
    2
    • 한화) 규니는 아조씨
    • 16:11
    • 조회 42
    • 잡담
    1
    • 기아) 문학 가려고 멤버십 샀는데 7월 16-19 4연전 다 가는 게 좋겠지..?
    • 16:11
    • 조회 72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