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저번에 울세제 가끔 쓸일 필요해서 리필 사는데 통 없어서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163399 무명의 더쿠 | 13:20 | 조회 수 106 다이소에서 이거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에 키친용 마커로 울세제 써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