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냄새안나면 작은 냄새에도 민감해서ㅋ 데오드란트도 하고 세제도 이것저것 많이쓰고 그러는거 같아 냄새나는 애들이 그걸 해야되는데
잡담 ㅇㅇㄱ 내가 느낀건 냄새안나는 사람이 더 냄새제거에 진심이라는거임
19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통 냄새안나면 작은 냄새에도 민감해서ㅋ 데오드란트도 하고 세제도 이것저것 많이쓰고 그러는거 같아 냄새나는 애들이 그걸 해야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