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qpqpbook2/status/2070840523783594414?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내가 그래서 막 숙이고 다니면 안 되겠더라. 후배들이 보고 배울까 봐. 민규도 실수하면 뭔가 내 꼴 날까 봐, 실수 많이 하는 선수 될까 봐. 벤치에 있으면 생각이 바뀌더라.
- 14:40
- 조회 1
- 잡담
-
- 기아) 오직 루징만 오늘은 꼭 이겨 ^ᶘ=و ˃̵ᗝ˂̵=ᶅ^و
- 14:40
- 조회 3
- 잡담
-
- 두산) 확정은 아닌거고 후보는 있는건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 14:40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난 줍산이 되게 괜찮은거같애
- 14:40
- 조회 22
- 잡담
-
- 엔씨) 새용타 언제 발표할까?
- 14:40
- 조회 5
- 잡담
-
- 두산) 로그도 로그인데 빈민석이 잘하는것도 커보여
- 14:40
- 조회 9
- 잡담
-
- 두산) 젊은 외야수들 잘할때 키워보는것도 복임 어차피 1루수는 비었고
- 14:40
- 조회 5
- 잡담
-
- 두산) 3루 가능한 타격 좋은 외인은 솔직히 안올것같은데
- 14:40
- 조회 36
- 잡담
-
- 두산) 민석이 타석 대처하는게 어느 정도 각이 선다고 본 게 큰 거 같다
- 14:4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원형이도 13루 봐줄 수 있는 내야수 원하네
- 14:40
- 조회 19
- 잡담
-
- 기아) "딱 진짜 후회 없이 하고 싶어요. 솔직히 나보다 어린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고 있어요.
- 14:40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우리팀 문제가 선발문제가 아니라 빠따가 더 문제라 바꿀거면 타자가 맞는거같기도 하고ㅠ
- 14:40
- 조회 12
- 잡담
-
- 기아) 티니핑 타월, 물에적셔서 사용해본사람
- 14:39
- 조회 15
- 잡담
-
- 면담기사뜨고 바로 공시뜬거보면 카메론보다 확실하게 잘하겠다 장담드는 용타 구한듯
- 14:39
- 조회 68
- 잡담
-
- 두산) 진즉 잘 뽑지 vs 이제라도 빠른 결단 다행
- 14:39
- 조회 36
- 잡담
-
- 두산) 근데 로그 어제 잘해서 걍 한번 터진거였겠구나 한거같음ㅋㅋㅋ
- 14:39
- 조회 85
- 잡담
-
- SSG) 이거 6월 2일(전의산 전역)부터 오늘까지 좌투상대 타석/타수인데 좌우놀이로 전의산 빠지는건 아직 잘 모르겠긴 함
- 14:39
- 조회 37
- 잡담
-
- SSG) 오태곤이 설렁댐?
- 14:38
- 조회 103
- 잡담
-
- 두산) 구해온게 혹시 1루 용타면 진짜 승민민석에게 많은걸 의미한다
- 14:38
- 조회 93
- 잡담
-
- SSG) 준재 9번이 아까운건 한화전이라 아까움
- 14:38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