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권인데 갈까말까 고민 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팬들:제발 내년 1루 용타 구해보자ㅠㅠ 두베:지금입니다만?
- 14:49
- 조회 0
- 잡담
-
- 삼성) 삼스타 인스스 봤어?
- 14:49
- 조회 1
- 잡담
-
- 두산) 다소의역: 김민석 올림픽가라 ∠ʕᐛ 」∠)_
- 14:49
- 조회 6
- 잡담
-
- 롯데) 예스 지타 줘야하는데 우짜냐 진짜 ∧(›´-`‹ )∧
- 14:49
- 조회 8
- 잡담
-
- 두산 저정도면 그냥 이전에 눈여겨본선수 풀린듯?
- 14:49
- 조회 45
- 잡담
-
- 두산) 1루 수비 잘하고 홈런 못해도 20개는 치는 저점방어 괜찮은 용타 주세요 ㅠㅠ
- 14:49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정우 많이 철들었네
- 14:4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1루만 정해지면 우리 내야 사실상 고정이니까
- 14:49
- 조회 21
- 잡담
-
- 두산) 1루도 결국 수비가 아쉽긴 했어 정말 잘해주고는 있었지만
- 14:49
- 조회 13
- 잡담
-
- SSG) 올해 별 정병 많이 꼬인다 싶었는데
- 14:49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나는 카메론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랑 주루에서 자꾸 미스나는걸 좀 크게 봤을거 같음
- 14:49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애들이 나처럼 되면 안된다는 말이 그냥 평범한 소시민 입장에서 슬프다
- 14:49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이러나 저러나 민석이 승민이 예뻐죽겠다ㅋㅋㅋ
- 14:49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제발 내년에는 1루 용병 구해라 하고 있었는데
- 14:4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전다민 올라온 것도 어쩌면 이번 거 때문이겠구나 싶네
- 14:48
- 조회 110
- 잡담
-
- 두산) 1루 고정하면 박찬호한테도 도움될거같기도
- 14:48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카메론이 수비 주루라도 잘햇다면 안 바꿧을 거 같은데
- 14:48
- 조회 59
- 잡담
-
- SSG) 얼마전부터 고니한테 설렁거린다고 그러더니
- 14:48
- 조회 46
- 잡담
-
- 엔씨) 우리도 은근 이름 같은 선수들 많은거 같아
- 14:48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승민이 복덩이다⸜̑⸝͂˖໋⸰ʕ ⸝⸝ᵒ̴̶̷ ᵕ ᵒ̴̶̷ ʔ⸝⸝ި ʕᦏ´-
- 14:48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