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세지랑 맥주랑 텐동이랑 컵모밀이랑 그리고 선수들 키링 들어있는 이온음료까지 먹구왔다!!! 오늘 아침까지 배불렀는데 밀면까지 먹고 서울가신매기 고마버 사랑행 (♧◦˘ з ( ⸝⸝ᵒ̴̶̷ Θ ᵒ̴̶̷⸝⸝ ) 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