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횡단보도 신호 기다리는데 ㄹㅇ 눈깜짝할 사이에 오토바이가 미끄러졌어... 바로 옆이 재활병원이라서 안에서 의사 나오고 사람들이 부서진 오토바이 잔해 길가로 치우고... 충격이야... 사고를 직접 목격하는 걸로도 이 정돈데 전쟁 같은 거 직접 나가면 진짜 ptsd 올 수밖에 없겠구나 싶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태형이도 ㄹㅇ 쑥쑥 잘 크는 중인듯
- 19:12
- 조회 0
- onair
-
- 롯데) 오늘 진하 기준이 쓰긴 해야하지 않나
- 19:12
- 조회 0
- onair
-
- 엘지) 친의 수비자리 성주 넣긴해야하니까
- 19:12
- 조회 3
- onair
-
- 삼성) ㅇㅇㄱ 지마켓 1일이야 씨엡 볼때마다
- 19:12
- 조회 6
- onair
-
- 엘지) 만루의 성주 이번엔 해줘
- 19:12
- 조회 1
- onair
-
- 기아) 태형이 진짜 넘무 기특함... 홈런 맞고 바로 아카 정리하는 거 봐
- 19:12
- 조회 3
- onair
-
- SSG) 그냥 요즘은 준재9명만 타석에 내고싶어
- 19:12
- 조회 3
- onair
-
- 엘지) 성주 맨날 2아웃 루상 깨끗할때먼 안타치던데
- 19:12
- 조회 15
- onair
-
- kt) 오라 갓살이여 ๛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19:12
- 조회 5
- onair
-
- 엘지) 오잉 성주?
- 19:12
- 조회 4
- onair
-
- 엘지) 이제진짜해라..
- 19:12
- 조회 5
- onair
-
- 롯데) 사직에 술뿌릴게 아니라 내 입에 뿌려야겠다 ( ˃̵ Θ ˂̵ ጥ)
- 19:12
- 조회 4
- onair
-
- 엘지) 만루의사나이
- 19:12
- 조회 2
- onair
-
- 한화) 홈런욕심 안내고 좋은타구 만들기 자기 말대로 한거 멋쟁이
- 19:12
- 조회 25
- onair
-
- 기아) 오늘 태형이 4이닝 3실점 예상한다? 그랬던거같은데
- 19:12
- 조회 31
- onair
-
- 엘지) 참치는 정말 메렁이라 본듯 대타 성주네
- 19:12
- 조회 14
- onair
-
- 엘지) 주허니 주지...
- 19:12
- 조회 6
- onair
-
- 엘지) 만루의 성주를 믿는곤가..
- 19:12
- 조회 7
- onair
-
- 두산) 신지가 계속 던지나?
- 19:12
- 조회 18
- onair
-
- 롯데) 어제 영원히 이닝이 안 끝나던 그 이닝 같아서 개무서워..
- 19:12
- 조회 1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