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세웅 ʕ≖ᴗ≖ ʔو ̑̑˂ᵒ͜͡ᵏ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민석이 타석 대처하는게 어느 정도 각이 선다고 본 게 큰 거 같다
- 14:4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원형이도 13루 봐줄 수 있는 내야수 원하네
- 14:40
- 조회 3
- 잡담
-
- 기아) "딱 진짜 후회 없이 하고 싶어요. 솔직히 나보다 어린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고 있어요.
- 14:40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우리팀 문제가 선발문제가 아니라 빠따가 더 문제라 바꿀거면 타자가 맞는거같기도 하고ㅠ
- 14:40
- 조회 9
- 잡담
-
- 기아) 티니핑 타월, 물에적셔서 사용해본사람
- 14:39
- 조회 14
- 잡담
-
- 면담기사뜨고 바로 공시뜬거보면 카메론보다 확실하게 잘하겠다 장담드는 용타 구한듯
- 14:39
- 조회 53
- 잡담
-
- 두산) 진즉 잘 뽑지 vs 이제라도 빠른 결단 다행
- 14:39
- 조회 33
- 잡담
-
- 두산) 근데 로그 어제 잘해서 걍 한번 터진거였겠구나 한거같음ㅋㅋㅋ
- 14:39
- 조회 67
- 잡담
-
- SSG) 이거 6월 2일(전의산 전역)부터 오늘까지 좌투상대 타석/타수인데 좌우놀이로 전의산 빠지는건 아직 잘 모르겠긴 함
- 14:39
- 조회 29
- 잡담
-
- SSG) 오태곤이 설렁댐?
- 14:38
- 조회 86
- 잡담
-
- 두산) 구해온게 혹시 1루 용타면 진짜 승민민석에게 많은걸 의미한다
- 14:38
- 조회 76
- 잡담
-
- SSG) 준재 9번이 아까운건 한화전이라 아까움
- 14:3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김원형 감독은 카메론 선수의 대체 외국인 선수가 확정되지 않았다면서도 1,3루를 볼 수 있는 타격 중심의 내야수를 찾아보고 있다고 했습니다. 김민석 선수의 주전 출전 비중이 더 늘어날 구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14:38
- 조회 163
- 잡담
-
- 두산) 로그는 그냥 믿고 가려나보네
- 14:38
- 조회 67
- 잡담
-
- 두산) 렉센이는 양심있으면 나중에라도 우리랑 1달러에 계약해줘야하는거 아닌지
- 14:38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류승민 김민석이 둘다 잘해주는것도 컸을거같음
- 14:38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아겜전에 승수 더 쌓아두긴해야해
- 14:38
- 조회 33
- 잡담
-
- kt) 워페 혼자가면 넘 그런가
- 14:38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이준혁 의문의 야수전향
- 14:38
- 조회 36
- 잡담
-
- 두산) 나도 로그 좀 안 좋아서 고민한 거 같긴 했는데 몇 경기는 더 볼 줄
- 14:38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