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다이소에서 세탁망 샀어 https://theqoo.net/kbaseball/4260146960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78 부라자도 걍 돌리는데 유니폼은 비싸서 샤갈 망가질까봐 삼 사실 한번 걍 돌렸는데 뭔가 후줄근해진 것 같아서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