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너무 못이기니까 노잼되고있음몇등을하든 쫌만더 이기면서 해줬음 좋겠다∠૮₍ ᐛ 」∠)_올해 유일하게 야구 진짜 많이 보고 직관 많이보러다닐수 있는 상황이었는데이래돼서 많이는 안가게됨 ૮₍ -̥̥᷄ _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