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잽 ㄱㄱ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55 | 09:21 | 12,15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8,8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07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8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72485 | onair | 삼성) 내야수 아조씨들 힘을내... | 18:21 | 0 |
| 15272484 | onair | 기아) 태형이 잘하는데 형들이 점수 더 내줘라 | 18:21 | 0 |
| 15272483 | onair | 기아) 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이게 투수야 비티.에스얔ㅋㅋㅋㅋ | 18:21 | 2 |
| 15272482 | onair | 삼성) 쓰리볼에 희망가졌더니 죽어버렸네 | 18:21 | 4 |
| 15272481 | onair | 엘지) 걍 계속 무표정으로 보고있음ㅋㅋ | 18:21 | 0 |
| 15272480 | onair | SSG) 그래도 퍼펙트깨고 1점 나서 그런가 맘이 너그러워짐 | 18:21 | 5 |
| 15272479 | onair | 엘지) 아 몰라 우리도 쳐ㅋㅋㅋㅋㅋㅋ | 18:21 | 4 |
| 15272478 | onair | kt) 0ㅡ1 | 18:21 | 0 |
| 15272477 | onair | 기아) 어머 이게 재현이야 호령이야 | 18:21 | 14 |
| 15272476 | onair | SSG) 확실히 다마가 다르긴 한가봐 1 | 18:21 | 17 |
| 15272475 | onair | 두산) 일단 다음이닝엔 무조건 점수 내주셈 | 18:21 | 11 |
| 15272474 | onair | 롯데) 이래된이상 슬리가 7이닝 묵으야하는데 1 | 18:21 | 16 |
| 15272473 | onair | 기아) 태형이 왜케잘하냐 | 18:21 | 8 |
| 15272472 | onair | 롯데) 튼감탱 다시 배나왔으면 | 18:21 | 13 |
| 15272471 | onair | 기아) 차세대 우완 ₊‧✩•.˚⋆^ᶘ=⸝⸝ᵒ̴̶̷ Ⱉ ᵒ̴̶̷⸝⸝=ᶅ^⋆˚.•✩‧₊ | 18:21 | 14 |
| 15272470 | onair | 기아) 악 기특두두지!!!! | 18:21 | 7 |
| 15272469 | onair | 한화) ㅇㅎㅎ 룡이네 선발 1 | 18:21 | 41 |
| 15272468 | onair | 롯데) 내 라면 15분동안 팅팅 불어서 국물라면인데 볶음라면 됐다 (੭⸝ᵒ̴̶̷ Θ ᵒ̴̶̷⸝)੭ | 18:21 | 11 |
| 15272467 | onair | 키움) 4567은 나와서 삼진만 ㅋㅋㅋ | 18:21 | 4 |
| 15272466 | 잡담 | 키움) 상대 선발이 잘하는 것도 맞고 우리가 존~~나 못하는 것도 맞지?ㅋㅋ | 18:21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