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 쿠로미 어센틱 괵 마킹하고싶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141569 무명의 더쿠 | 12:58 | 조회 수 218 팀스에 마킹지 품절이거든..오프 팀스도 다 품절이더라.. ㅠ마킹지 재입고 안되는거지..? 사설에 자수마킹 맡겨야되느ㅏ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