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을때 쿨링시트로 겨, 목 이런데 한번 닦아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올해 별 정병 많이 꼬인다 싶었는데
- 14:49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나는 카메론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랑 주루에서 자꾸 미스나는걸 좀 크게 봤을거 같음
- 14:49
- 조회 5
- 잡담
-
- 기아) 애들이 나처럼 되면 안된다는 말이 그냥 평범한 소시민 입장에서 슬프다
- 14:49
- 조회 9
- 잡담
-
- 두산) 이러나 저러나 민석이 승민이 예뻐죽겠다ㅋㅋㅋ
- 14:4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제발 내년에는 1루 용병 구해라 하고 있었는데
- 14:49
- 조회 8
- 잡담
-
- 두산) 전다민 올라온 것도 어쩌면 이번 거 때문이겠구나 싶네
- 14:48
- 조회 57
- 잡담
-
- 두산) 1루 고정하면 박찬호한테도 도움될거같기도
- 14:48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카메론이 수비 주루라도 잘햇다면 안 바꿧을 거 같은데
- 14:48
- 조회 35
- 잡담
-
- SSG) 얼마전부터 고니한테 설렁거린다고 그러더니
- 14:48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우리도 은근 이름 같은 선수들 많은거 같아
- 14:48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승민이 복덩이다⸜̑⸝͂˖໋⸰ʕ ⸝⸝ᵒ̴̶̷ ᵕ ᵒ̴̶̷ ʔ⸝⸝ި ʕᦏ´-
- 14:48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기도합시다🙏 거포1루 수비잘하고 리그폭격하는 용타를 내려주세요
- 14:48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근데 그 토스는 진짜 인간이 아니었음
- 14:48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카메론은 아예 생각도 안하고 있어서 진짜 충격이다
- 14:48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나에게 갑자기 찾아온 주전 세대교체
- 14:48
- 조회 27
- 잡담
-
- 알고리즘에 자욱 선수가 저번 수요일 시구날 명재현 군 외모 칭찬한 에피소드가 떴는데
- 14:48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아 노진혁 2번 넣은거 왤케 웃기냐
- 14:47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올해 박정우가 살려준 경기도 몇개 있지않나
- 14:47
- 조회 59
- 잡담
-
- 두산) 내생각은 잭로그 류승민 김민석 양석환 모두가 겹쳐셔 나온 결과같음...
- 14:47
- 조회 144
- 잡담
-
- 기아) 정우 인터뷰 보니 짠해...
- 14:47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