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안에 옷입고 유니폼은 야구장에서 걸치기만 했어서 한번도 안빨다가 이번에 빨아봄.... 냄새 안나길래 몰랐엉....... 자주 빨아야겠다...
잡담 나.... 유니폼 이번에 처음 빨았는데...?
14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안에 옷입고 유니폼은 야구장에서 걸치기만 했어서 한번도 안빨다가 이번에 빨아봄.... 냄새 안나길래 몰랐엉....... 자주 빨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