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은 중계 ㄹㅈㄷ로 구려서 오히려 현장은 즐겁고 집에서보는사람들은 물음표만 띄우게됨 방송음향송출도 개구렸던기억..
잡담 보통 올스타는 중계로 보는게 더 잘보이고 즐거운데
15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작년은 중계 ㄹㅈㄷ로 구려서 오히려 현장은 즐겁고 집에서보는사람들은 물음표만 띄우게됨 방송음향송출도 개구렸던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