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는 사람은 여름 직관에도 유니폼 4~5번 입고 빨래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60134015 무명의 더쿠 | 12:50 | 조회 수 242 탈취제 뿌리긴 하는데그게 냄새가 섞여서 더 괴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