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잠실은 뭘 먹어도 맛잇어 ⸜̑⸝͂˖໋⸰^ᶘ=⸝⸝•Ⱉ•=ᶅ^⸝⸝ި ʕᦏ´-
- 15:36
- 조회 18
- 잡담
-
- 두산) 그래도 4월에 두베보단 발전햇어ʕ ◠‿◠ ʔ
- 15:36
- 조회 17
- 잡담
-
- SSG) 올해는 힘들다해도 내년을 위한 움직임이라도 보여주면 좋겠음
- 15:35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우리 올해 잠실에서 안좋은거
- 15:35
- 조회 68
- 잡담
-
- 롯데) 오늘 준용 먼중 다 ㄴㄴ 인가?
- 15:35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우선 의지가 지금보다 더쳐주길 바래ʕ ˃̵ጥ˂̵ ʔ
- 15:35
- 조회 8
- 잡담
-
- 롯데) 나씨도 대단하긴하다 결국 감독입에서 수비로 못쓴단 이야기 까지 나오고ㅋㅋㅋ
- 15:35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장타없어서 답답해! 근데? 또 재미는 있어!
- 15:35
- 조회 22
- 잡담
-
- 두산) 근데 이제 찐으로 으지가 해줘야함
- 15:35
- 조회 43
- 잡담
-
- 두산) 라인업 글 지금 카테에 있음?
- 15:35
- 조회 63
- 잡담
-
- 한화) 한화 이글스 6월 28일 예상 달성 기록.txt
- 15:34
- 조회 36
- 잡담
-
- SSG) 민준이 선발 오늘이 마지막이라는 이야기인가?.. 승투 쟁취하자 ㅠㅠ
- 15:34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일단 지금 선발불펜이 같이 되는집인데 이런적이 별로 옶어
- 15:34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어제도 13안타 8득점이지만 11잔루엿어
- 15:34
- 조회 32
- 잡담
-
- 기아) 근데 박정우 몇살이야?
- 15:34
- 조회 86
- 잡담
-
- 두산) 근데 나는 오늘 라인업 보고도 이래서 장타치는 용타가 필요하다 느꼈음
- 15:34
- 조회 98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는 태업도 아니고 순수 실력 이슈인게 문제임
- 15:34
- 조회 53
- 잡담
-
- 두산) 화요일에 민석승민 같이 써야하는 방법 생각해야 한다고 얘기하지 않았냐ㅋㅋㅋ
- 15:34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올해 성적도 괜찮고 어린 선수들도 잘하고 있어서 진짜 괜찮은데
- 15:33
- 조회 68
- 잡담
-
- 카메론 상대전적
- 15:33
- 조회 192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