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27. 무명의 더쿠 12:28 저거 10년도전부터 입던 옷임 옷질도 안좋아보이는데 왜 안삭는지 모르겠음

무명의 더쿠 | 12:38 | 조회 수 323

옷이 지독하네 ㄷㄷ 제작의상 장인이 싸구려 재질로도 얼마나 잘 만들었으면 삭지도 않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kt) 오늘 진혁이 선발이네
    • 16:12
    • 조회 13
    • 잡담
    • 키움) 설종진 감독에 따르면 이날 와일스의 투구 수는 60구에서 70구 선이다. 복귀전인 만큼 최대 4이닝 정도 던져주면 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봤다.
    • 16:12
    • 조회 7
    • 잡담
    • 삼성) 택시타자마자 오늘 양창섭이가던지데예 이러시네 ꒰(〃⌒▽⌒〃)꒱ゝ
    • 16:12
    • 조회 19
    • 잡담
    • kt) 이 감독은 “잘 지켜봐야 할 것 같다. 자기공명영상(MRI) 등 검사로 보쉴리의 몸 상태를 확실하게 확인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다음달 중순이 지나 교체하면 포스트시즌(PS)에 출전하지 못하니 그 전에 결정을 잘 내려야 한다. 이왕이면 모두 고민스럽게 (로건이) 계속 잘 던지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 16:12
    • 조회 34
    • 잡담
    • 롯데) 그러네 찬형이한테도 수비 안된다는 말은 안했는데
    • 16:11
    • 조회 42
    • 잡담
    • SSG) 근데 진짜 터진 경기에 최지훈, 정준재 안 빼는 거 너무한 듯
    • 16:11
    • 조회 18
    • 잡담
    • kt) 원마 줬던거
    • 16:11
    • 조회 26
    • 잡담
    • ㅇㅇㄱ 와 갑자기 비 겁나 와
    • 16:11
    • 조회 53
    • 잡담
    2
    • 한화) 규니는 아조씨
    • 16:11
    • 조회 29
    • 잡담
    • 기아) 문학 가려고 멤버십 샀는데 7월 16-19 4연전 다 가는 게 좋겠지..?
    • 16:11
    • 조회 49
    • 잡담
    2
    • ㅇㅇㄱ 혹시 까오누님이 공구하는 베개 써본 덬 있슴?
    • 16:10
    • 조회 53
    • 잡담
    • 롯데) 어제 생각하면 자꾸 화가 불쑥 치밀어오르넼ㅋㅋㅋㅋ
    • 16:09
    • 조회 52
    • 잡담
    1
    • 랜디 진상 잘 부린다 ദ്ദി
    • 16:09
    • 조회 70
    • 잡담
    • 두산) 나 인피니트덬인데 생각해보니까 관련 꽤있네 ㅋㅋㅋㅋㅋㅋ
    • 16:09
    • 조회 127
    • 잡담
    3
    • 기아) 근데 나도 어제 직관가서 엄청 먹엇어
    • 16:08
    • 조회 71
    • 잡담
    • 기아) 오늘 서코 10주년이네?!
    • 16:08
    • 조회 62
    • 잡담
    1
    • 두산) 아니 최근 앺겜 돌려보고 있는데 얘네 인터뷰 왜이렇게 좋아햌ㅋㅋㅋㅋㅋㅋ
    • 16:08
    • 조회 60
    • 잡담
    • 롯데) 박찬형 배트스피드가 빨라서 근가 직구 잘패는것도 너무 좋음
    • 16:08
    • 조회 52
    • 잡담
    1
    • 기아) 올러 선수는 당초 오늘을 포함해 전반기 2경기 던질 예정이었으나 이닝 관리, 올스타전 출전을 고려해 다음 주 화요일에 던지고 엔트리에서 빠집니다. 올러 선수와 면담까지 하고 결정한 사안이라고 합니다.
    • 16:08
    • 조회 92
    • 잡담
    • 기아) 기사 제목이 또 지면 0.5겜차 이거네 ^ᶘ=•̅ ᴥ •̅=ᶅ^
    • 16:08
    • 조회 163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