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냐면 진짜 옛날옷이 맞기때문입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작도야 조급하지않게 ^ᶘ=و ˃̵ᗝ˂̵=ᶅ^و
- 15:29
- 조회 0
- 잡담
-
- SSG) 최민준 오늘까지만 선발로 나오고 휴식준다함
- 15:29
- 조회 0
- 잡담
-
- 두산) 수요일에그인텁생각나네ㅋㅋ
- 15:29
- 조회 7
- 잡담
-
- 엘지) 오늘 주헌 & 식식 배터리 승투 시 폴바셋 아이스크림 (동사로마도 참여 가능)
- 15:29
- 조회 3
- 나눔
-
- 기아) 근데 사람이 좋은 쪽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이면
- 15:29
- 조회 6
- 잡담
-
- SSG) 이 감독은 모든 책임을 자신에게 돌렸다. 그는 “투타 엇박자가 심하다 보니 순위도 낮은 것 같다”며 “내가 많이 부족한 것 같다. 그래도 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은 만큼 할 수 있는 건 다 해봐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안 좋았던 부분들도 계속 체크하고 있다”며 “나를 포함한 코치진 모두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으니 더 좋아질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고 말했
- 15:29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오늘 테세는 17 우승 멤버 조합이네
- 15:29
- 조회 7
- 잡담
-
- 롯데) 쌍동희 돌아오고 7연승도 하고 하니까 감독도 조금 운용 나아진 듯
- 15:29
- 조회 7
- 잡담
-
- 롯데) 서울 개더운데 부산 안 더워? 슬리 더울 때 더 잘하지 않을까
- 15:29
- 조회 6
- 잡담
-
- 두산) n+n년에서 뒤에 n은 해도되고안해도되고야?
- 15:29
- 조회 16
- 잡담
-
- 압둘튼동
- 15:29
- 조회 13
- 잡담
-
- 기아) 태형이 선발 로테 도는 거야?
- 15:2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이제 중견중견하고 울어보쟈
- 15:29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승부처가 8월9월이면 시즌끝날때된거아닌가요??
- 15:28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재석이 타순 슬금슬금 그만 올렸으면 싶은데
- 15:28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난 솔직히 리빌딩 단계에서의 이런 운용은 감코의 의견, 프런트의 의견 한쪽만 있어서는 잘 안된다는 생각이 있거든
- 15:28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로그 문워크 ʕ ◔ᴗ◔ʔ
- 15:28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어제 경기 잡았으면 오늘 좀 편하게 보고 먼중 준용 못나오니 그러려니 했을텐데
- 15:28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사실 퐈는 돈을 얼마받든지 잘해주면 올해 수행영하처럼 돈값한다 소리나오는거고
- 15:28
- 조회 37
- 잡담
-
- 기아) 그거아냐 아르헨티나가 월드컵에서 승리한 날엔 ^ᶘ=◔ᴗ◔=ᶅ^
- 15:28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