ㅃ인데 코로나 시기에 표정관리 안하는게 습관돼서 마스크 벗고나서 힘들었음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114445 무명의 더쿠 | 12:31 | 조회 수 70 마스크 의무화일땐 표정관리 안해도 되니까회사에서 똥같은 말 들었을 때 편했는뎈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