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보통 욕은 카테에서도 별말 안 하지 않음? 근데 배트나 헬맷 던지면 우리팀이어도 꼬라지 부리지마라 글 올라옴
208 7
2026.06.28 12:21
208 7

거의 동의하고 우리는ㅋㅌㅋㅋㅋㅋ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5 06.27 23,6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5,28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72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6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914 잡담 두산) 아 그리고 올해 스캠 중간에 이진영코치가 빠져서 내년 스캠은 같이 15:12 4
15268913 잡담 엔씨) 진욱이 수정작업 다 끝나야 올릴거래 15:12 14
15268912 잡담 기아) 박정우왜저럼 15:12 42
15268911 잡담 두산) 틀드로 온 선수들이 잘하는 거 마음조타 15:11 16
15268910 잡담 기아) 박정우 너무 솔직하게 말해서 몇개 문단은 계속 곱씹으면서 읽음 1 15:11 42
15268909 잡담 두산) 쾅 잠깐 올린 것도 명분쌓기 겸 마지막 기회였던듯 2 15:11 54
15268908 잡담 두산) 아무래도 2점대 투수가 살아나는 걸 기대하는 게 맞다.. 3 15:11 73
15268907 잡담 SSG) 다른팀 외인 바꾸는 거 볼 때마다 ㄹㅇ 혈압 오른다 2 15:11 41
15268906 잡담 두산) 수행이 후불형 퐈같애 몬말알?ㅋㅋㅋㅋ 1 15:11 25
15268905 잡담 두산) 현재 두산의 약점은 1루다. 양석환이 극심한 부진으로 2군에 있다. 오명진이 잘해줬지만 최근 손 부상을 당했다. 전문 1루수도 아니다. 김 감독은 새 외국인 타자에 대해 "구단에서 열심히 노력중이다. 나는 타격 능력이 좋은 코너 내야수를 말씀드렸다"고 설명했다. 1루가 주 포지션이되, 필요시 3루도 볼 수 있는 자원이면 더 좋다는 의미. 15:11 48
15268904 잡담 롯데) 태양아 발목 어떠니 부상 경기 타격감 그 이상을 들고 와줄 수 있겠니 1 15:11 19
15268903 잡담 롯데) 야들아 롯자어플 음식주문 눌러봐봐라ㅣ ㅋㅋㅋ 1 15:11 28
15268902 잡담 두산) 1루로 데려오려나? 3 15:10 42
15268901 잡담 롯데) 나균안이 대놓고 본인 선발일 때 안타 좀 치라고 눈치 주고 걔 수비 못 믿고 1루 코앞까지 공 배달해주는 것만 봐도 팀 스포츠를 할 그릇이 못됨 1 15:10 32
15268900 잡담 기아) 내외야 각각 1군 수문장이라고 불리는 선수들이 있다는 게 너무 좋아 2 15:10 40
15268899 잡담 두산) 승민석 둘이 너무 기특하고 진짜 잘했으면 좋겠다 15:10 15
15268898 잡담 두산) 두산은 양석환 등 국내 선수들의 부진 속에 1루수 합산 성적이 타율 0.230에 4홈런 OPS 0.595에 그치고 있다. 4 15:10 73
15268897 잡담 두산) 내년이 존나 기대된다 15:10 34
15268896 잡담 SSG) 너네 다음주 문학 퓨처스 경기 보러가니? 1 15:10 36
15268895 잡담 기아) 박정우는 “내가 그래서 막 숙이고 다니면 안 되겠더라. 후배들이 보고 배울까 봐. 민규도 실수하면 뭔가 내 꼴 날까 봐, 실수 많이 하는 선수 될까 봐. 벤치에 있으면 생각이 바뀌더라. 애들이 나처럼 되면 안 되지 않나. 왜냐하면 얘네들은 어리고, 한번 실수하면 '진짜 2군 가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을 많이들 하니까. 1 15:10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