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라지 싫다 안 그러면 좋겠다 이정도가 아니라 진짜 먼 사람이라도 죽인 것마냥 오바 떨 때 있엌ㅋㅋㅋ
잡담 온에어특이긴 한데 싫은 거 너무 이해되는데 뇌절삼절로 막 뭐라할때마다 저럴 정돈가 싶을 때 많지,,
7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꼬라지 싫다 안 그러면 좋겠다 이정도가 아니라 진짜 먼 사람이라도 죽인 것마냥 오바 떨 때 있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