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복습하다 통제 하니까 갸테를 자기 입맛대로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좀 보여
268 7
2026.06.28 12:12
268 7

여기 900명 있는 카테인데 어떻게 바꾸려고ㅋㅋㅠㅠ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5 06.27 23,6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5,28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72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6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910 잡담 두산) 현재 두산의 약점은 1루다. 양석환이 극심한 부진으로 2군에 있다. 오명진이 잘해줬지만 최근 손 부상을 당했다. 전문 1루수도 아니다. 김 감독은 새 외국인 타자에 대해 "구단에서 열심히 노력중이다. 나는 타격 능력이 좋은 코너 내야수를 말씀드렸다"고 설명했다. 1루가 주 포지션이되, 필요시 3루도 볼 수 있는 자원이면 더 좋다는 의미. 15:11 0
15268909 잡담 롯데) 태양아 발목 어떠니 부상 경기 타격감 그 이상을 들고 와줄 수 있겠니 15:11 1
15268908 잡담 롯데) 야들아 롯자어플 음식주문 눌러봐봐라ㅣ ㅋㅋㅋ 15:11 7
15268907 잡담 두산) 1루로 데려오려나? 1 15:10 3
15268906 잡담 롯데) 나균안이 대놓고 본인 선발일 때 안타 좀 치라고 눈치 주고 걔 수비 못 믿고 1루 코앞까지 공 배달해주는 것만 봐도 팀 스포츠를 할 그릇이 못됨 15:10 9
15268905 잡담 기아) 내외야 각각 1군 수문장이라고 불리는 선수들이 있다는 게 너무 좋아 15:10 10
15268904 잡담 두산) 승민석 둘이 너무 기특하고 진짜 잘했으면 좋겠다 15:10 12
15268903 잡담 두산) 두산은 양석환 등 국내 선수들의 부진 속에 1루수 합산 성적이 타율 0.230에 4홈런 OPS 0.595에 그치고 있다. 2 15:10 39
15268902 잡담 두산) 내년이 존나 기대된다 15:10 23
15268901 잡담 SSG) 너네 다음주 문학 퓨처스 경기 보러가니? 1 15:10 25
15268900 잡담 기아) 박정우는 “내가 그래서 막 숙이고 다니면 안 되겠더라. 후배들이 보고 배울까 봐. 민규도 실수하면 뭔가 내 꼴 날까 봐, 실수 많이 하는 선수 될까 봐. 벤치에 있으면 생각이 바뀌더라. 애들이 나처럼 되면 안 되지 않나. 왜냐하면 얘네들은 어리고, 한번 실수하면 '진짜 2군 가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을 많이들 하니까. 1 15:10 46
15268899 잡담 두산) 딴소린데 이진영이 너무 좋은 나머지 내년도 신인야수를 1군에서 키워보고싶다... 4 15:10 43
15268898 잡담 두산) 의지야 후반기에는 진짜 잘 해줘라 ʕ -̥̥᷄ _ -̥̥᷅ ʔ 15:09 16
15268897 잡담 두산) 근데 확실히 얼라들이라 야구 잘되니까 더 신나서 야구하는게 느껴져ㅋㅋㅋ 4 15:09 41
15268896 잡담 두산) 근데 진짜 우리 출루는 졸라잘함 그니까 해결할수있는 용타가 간절해ㅜ 1 15:09 34
15268895 잡담 기아) 두산팬 이모랑 직관 가기로 했는데 지금 한시간 반째 음식 픽업 다니는중 2 15:09 119
15268894 잡담 두산) 작년에 민석이 묶나안묶나이랬던것같은데 2 15:08 68
15268893 잡담 두산) 어차피 안 쓸거니까 빨리 공시한 거 아닌가 4 15:08 155
15268892 잡담 두산) 다같이 못할때는 어디서든 잘치기만 해라 였는데 팀이 모양새가 나오니까 용타역할이 더 아쉬워짐 15:08 10
15268891 잡담 엔씨) 이호준 감독은 "누구 한 명을 딱 지정해 마무리를 맡기기 쉽지 않다. 결국 경기 상황에 맞춰 쓸 수밖에 없다"며 "상대 타선에 왼손 타자가 많으면 왼손에 강점이 있는 투수를 올리고, 오른손 타자가 많으면 그에 맞는 상성을 가진 선수를 투입하는 식으로 운영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1 15:08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