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경기 중에 혼자 욕한건 그냥 그럴 수 있는 범주라고 생각함 딱 인간의 평균 정도
무명의 더쿠
|
12:10 |
조회 수 192
그거 하나만가지고 이 사람의 인성이 별로니 하기도 웃기다 생각하고
(많은 사람들이 일 안 풀릴때 혼자 아시발 정도는 하니깐)
그렇다고 엥 모두가 다 하는데 그게 어때서 하는 것도 이해는 안 되는?
그냥 그렇구나 빡치는구나 일이 잘 안풀리는구나 욕을 하는구나
이정도 감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