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중석에서 쌍욕 좀 작작하면 좋겠음 일행이랑 귓속말로 얘기하든가 고래고래.... 진짜 갈 때마다 욕 하는 사람 있어서 주변에 애들 없나 두리번거리게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와 라자 ㄹㅈㄷ 철딱서니
- 13:30
- 조회 2
- 잡담
-
- ㅇㅇㄱ 워싱소다가 구연산이랑 비슷한 역할해줌?
- 13:30
- 조회 1
- 잡담
-
- 엔씨) 배송받을 유니폼 많아서 도구리 안 살려고 했는데
- 13:30
- 조회 1
- 잡담
-
- ㅇㅇㄱ ㄹㅇ 세탁세제 적정량 몰라서 캡슐써..
- 13:30
- 조회 6
- 잡담
-
- SSG) 오늘 기록 걸린거 같던데
- 13:30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나 옛날부터 집에서 아빠가 변기 드럽게 쓰는거에 너무 질색을 해서 요즘도 공중화장실 가면 무조건 소독제 뿌려서 닦고 앉음
- 13:30
- 조회 10
- 잡담
-
- 난 키작아서(151) 무조건 드럼써
- 13:30
- 조회 14
- 잡담
-
- ㅇㅇㄱ 아니 지성인데 요즘 코때문에 미치겟음....
- 13:29
- 조회 18
- 잡담
-
- 지성은 클오로 겨닦는거 조심혀
- 13:29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의지가 병헌이한테 선물로 준 슬리퍼 찾아보니까
- 13:29
- 조회 41
- 잡담
-
- 팀 분석 WAA (6/27 기준)
- 13:29
- 조회 70
- 스퀘어
-
- ㅇㅇㄱ 옷에 냄새 나는 덬들은 캡슐세제 써 봐
- 13:29
- 조회 28
- 잡담
-
- 롯데) 나도 키캡 뽑았어!
- 13:29
- 조회 36
- 잡담
-
- SSG) 22입덕인데 나름 야구본지 5년이나 된 건데 너네 뉘기야; 하면서 보고 있음
- 13:28
- 조회 28
- 잡담
-
- ㅇㅇㄱ 세탁기 돌릴때 워싱소다 같이넣어?
- 13:28
- 조회 52
- 잡담
-
- ㅇㅇㄱ 여름에 얼굴 기름 닦을때 카페 휴지같은게 좋은거 같음
- 13:28
- 조회 74
- 잡담
-
- 담주 고척 첫 원정 직관인데 야푸 추천해주세요 🐷
- 13:27
- 조회 34
- 잡담
-
- 난 모두가 통돌이 외칠때 드럼을 외쳐
- 13:27
- 조회 111
- 잡담
-
- 팀별 불펜 승계주자 실점율 / 리드 수성율
- 13:27
- 조회 122
- 스퀘어
-
- ㅇㅇㄱ 아니 빤스 사용기간이 6개월 너무 웃기지않아?
- 13:27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