큠튜브 보는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아니 정병말이 너무 노답이라 지켜만봤는데 1루까지대충뛰는건문제맞음
- 15:25
- 조회 2
- 잡담
-
- 두산) 아근데 김원형 얼라들 잘 키우는거같은데?ㅋㅋㅋ
- 15:25
- 조회 25
- 잡담
-
- 기아) 나 올해 선수단 마인드가 너무 좋음..
- 15:24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일부 팬들은 내가 야구를 봐준다 이렇게 위에서 내려보는게 있더라
- 15:24
- 조회 17
- 잡담
-
- kt) 오늘 이기면 투썸 수박주스 나눔 (모든 동사로마 참여가능)
- 15:24
- 조회 10
- 나눔
-
- 기아) 이제는 ٩^ᶘ=•̀Ⱉ•́=ᶅ^و 더이상 ٩^ᶘ=•̀Ⱉ•́=ᶅ^و 물러날 곳이 ٩^ᶘ=•̀Ⱉ•́=ᶅ^و 없다 ٩^ᶘ=•̀Ⱉ•́=ᶅ^و
- 15:2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순데이엔 승리를 ʕو ˃̵ᗝ˂̵ ʔو
- 15:24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사실 어제 정우도 오랜만에 1실점 한건데 푹 처져있어서 안쓰러웠
- 15:24
- 조회 39
- 잡담
-
- 한화) 수리야아 。° (っ˃̵ Θ˂̵°)っ°。
- 15:24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오늘 나올수있는 투수: 기준 진하 이이무라 도훈 강현 정민
- 15:24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오눌 이기자ʕو ˃̵ᗝ˂̵ ʔو
- 15:2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근데 메론이 너무 아쉽다 ㅜㅜ
- 15:23
- 조회 94
- 잡담
-
- 두산) 김원형도 결단력이 좋고 수코도 감독출신에 타코 다 베테랑 코치들이라서
- 15:23
- 조회 44
- 잡담
-
- 엘지) 4정빈5보경이 낫지 않나 싶다가도 일단 쓰는게 어디야 라는 감정
- 15:23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사실 야구선수가 머 정규직도 아니고 매년 신인들은 들어오고 잘하는 애들 생기는데
- 15:23
- 조회 57
- 잡담
-
- 두산) 투수들이 실점을 진짜 잘 안해
- 15:23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이야기 나누는 후보들은 있는데 진전 확 되고 이런건 없는듯 근데 그냥 카메론 안쓰고 애들 쓸거니까 빨리 말한거고
- 15:23
- 조회 34
- 잡담
-
- SSG) 최민준 1승은 너무 속상하네
- 15:23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서코 10주년인데 승리라는 선물을 안겨줘라٩^ᶘ=//̀Д/́/=ᶅ^۶
- 15:23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우투여도 1찬의인거지??
- 15:23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