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내야 실책으로 투구수가 늘어나서 어쩔 수 없이 5회가 끝이기도 했지만
무명의 더쿠
|
11:56 |
조회 수 188
왠만하면 후라도를 제외하면 꼭 6이닝 필수다 이런거도 이젠 감독 생각 버려야함...
걍 한 달에 두 번 정도만 6이닝 소화해도 5회 최소실점으로 했으면 잘한거임
올해는 타자들이 잘쳐 6회 7회 또 올리면 실점할 확률 올라감
왠만하면 후라도를 제외하면 꼭 6이닝 필수다 이런거도 이젠 감독 생각 버려야함...
걍 한 달에 두 번 정도만 6이닝 소화해도 5회 최소실점으로 했으면 잘한거임
올해는 타자들이 잘쳐 6회 7회 또 올리면 실점할 확률 올라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