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만하면 후라도를 제외하면 꼭 6이닝 필수다 이런거도 이젠 감독 생각 버려야함... 걍 한 달에 두 번 정도만 6이닝 소화해도 5회 최소실점으로 했으면 잘한거임 올해는 타자들이 잘쳐 6회 7회 또 올리면 실점할 확률 올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