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이 타이밍에 원형이같은 베테랑 감독 온것도 다행이긴하다 저정도 되니까 이것저것 요구도 할수있고
- 15:23
- 조회 18
- 잡담
-
- 기아) 기념일타이거즈야 서코를 위해 이겨라
- 15:23
- 조회 6
- 잡담
-
- 기아) 음 근데 느낌이 옴.. 오늘 789가 잘할거같아 갑자기
- 15:23
- 조회 2
- 잡담
-
- 기아) 근데 덕관만 봐도 정우 본인은 타석에도 못서는데 후배들 챙기고 계속 치얼업하고
- 15:22
- 조회 15
- 잡담
-
- 기아) 1군수문장...생각해보니 참 어려운 자리다
- 15:22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개큰득지.. 개큰점수.. 기분 좋은 일요일 마무리 부탁해요~~🫰🌹
- 15:22
- 조회 9
- 잡담
-
- 두산) 저번에 원형이가 나도 승민석 쓰고 싶다 코치가 말렸다 이때부터 였던듯
- 15:22
- 조회 28
- 잡담
-
- 기아) 근데 호령이 지금 주전으로 뛰는 거 자체가 용기?를 줄 수 있는 거 같음
- 15:22
- 조회 34
- 잡담
-
- 기아) ㅅㅈㅎ 박정우는 ㅎ이랑 친해서 밉보이고(당연함) 그 디엠으로 터진 느낌이었는데
- 15:22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역시 두베의 찐은 진짜 소문도 없이 훅 찾아온다
- 15:22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스윕은 안된다 ^ᶘ=•̅ ᴥ •̅=ᶅ^
- 15:22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 해장하고 싶은데 라면vs짬뽕 모먹으까
- 15:22
- 조회 9
- 잡담
-
- 한화) 최재훈 2안타 이상시 아아메 나눔
- 15:22
- 조회 18
- 나눔
-
- 두산) 인터뷰보니까 원형이가 승민이 민석이 많이 쓰고 싶어요 근데 외야 용타가 있으면 그러기 어려워요 1루 코너 비었어요 여기 찾아줘요 한거넹
- 15:21
- 조회 61
- 잡담
-
- 야구 빨리하면 좋겠어
- 15:21
- 조회 32
- 잡담
-
- 기아) 대충 통산성적 보고왔는데 오늘 상대분 상대로......테세할사람이 호령 선빈밖에앖다.......
- 15:21
- 조회 64
- 잡담
-
- 두산) 웨공까지 했으면 얘기오가는 선수가 있긴할거야
- 15:21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승민이 더 잘했으면 좋겠다
- 15:21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김 감독은 "류승민 합류가 카메론과 결별하는 데 영향을 끼쳤다고 봐야 한다. 포지션 정리가 필요했다. 괜찮은 선수라는 판단도 섰다"고 짚었다.
- 15:21
- 조회 93
- 잡담
-
- 기아) 난 호령이 보고나서부터는 진짜 선수한테 한계짓지 말아야지 깨닫게 됨
- 15:21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