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욕설로 추정...
인터뷰로 아예 욕 안 하겠다고 했으니까
남은 하나는 욕이었겠군 하는 거 ^ᶘ=〃⌒▽⌒〃=ᶅ^ゝ
근데 둘 중 하나는 치지 말지라고 말한 거 보고 다시 보면 치지 말지로 보임
입모양 궁예 조심해야겠다 싶어졌음
+의도랑 다르게 읽히믄 거 같아서 아예 글씨 키움
선수둘은 알아서 하라고 하고
우리들이나 입모양 굳이 욕설로 궁예하지 않도록 주의하자
하나는 욕설로 추정...
인터뷰로 아예 욕 안 하겠다고 했으니까
남은 하나는 욕이었겠군 하는 거 ^ᶘ=〃⌒▽⌒〃=ᶅ^ゝ
근데 둘 중 하나는 치지 말지라고 말한 거 보고 다시 보면 치지 말지로 보임
입모양 궁예 조심해야겠다 싶어졌음
+의도랑 다르게 읽히믄 거 같아서 아예 글씨 키움
선수둘은 알아서 하라고 하고
우리들이나 입모양 굳이 욕설로 궁예하지 않도록 주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