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거기서 끝인 것 같은 느낌임........오늘은 주헌이가 선발 나올수도 있다 생각함 하지만 다음주엔 또 계속 참치 쓸거잖아 뭔 의미고 무슨 기용이야 어차피 도르마무참르마무인데.....나는 ㅅㅈㅎ 이제 참치가 못 쳐도 그러려니해 못 치는 사람을 혹사수준으로 갈아먹는게 문제인 수준이 됨
근데 거기서 끝인 것 같은 느낌임........오늘은 주헌이가 선발 나올수도 있다 생각함 하지만 다음주엔 또 계속 참치 쓸거잖아 뭔 의미고 무슨 기용이야 어차피 도르마무참르마무인데.....나는 ㅅㅈㅎ 이제 참치가 못 쳐도 그러려니해 못 치는 사람을 혹사수준으로 갈아먹는게 문제인 수준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