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에서 한번 냄새나기시작하면 제대로 안 빼면 계속 반복됨 수건도 그렇고 바로빨거 아니면 잘 마르게 펼쳐놨다가 마르면 빨래통에 넣는게 제일 좋은데 생각보다 젖은채로 묵히고 빨고도 바로 안 너는 사람도 많더라고
잡담 ㅇㅇㄱ 여름엔 빨거라도 젖은옷도 뭉쳐놓으면 진짜 답없어
8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빨래에서 한번 냄새나기시작하면 제대로 안 빼면 계속 반복됨 수건도 그렇고 바로빨거 아니면 잘 마르게 펼쳐놨다가 마르면 빨래통에 넣는게 제일 좋은데 생각보다 젖은채로 묵히고 빨고도 바로 안 너는 사람도 많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