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벌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남자들 호르몬 냄새같은게 확실히 있긴 한가봄 오히려 학생들도
- 12:57
- 조회 29
- 잡담
-
- ㅇㅇㄱ 햇살에서 자연건조가 진짜 좋뎌라 건조기가 따라하지 못하는 그게 있어
- 12:57
- 조회 41
- 잡담
-
- 다이소에 유형별 얼룩제거제 팔아
- 12:56
- 조회 37
- 잡담
-
- SSG) 이제는 이기는게 신기૮₍ ꙨꙻᴗꙨꙻ ₎ა 그래도 이겨줄래?..
- 12:56
- 조회 13
- 잡담
-
- 쉰내는 잘 안말리면 나는데 세탁물 모아둘때도 빠짝 말려서 넣놔야 냄새 안나
- 12:56
- 조회 51
- 잡담
-
- 스타일러만 해도 안됨 각질 때 이런건 안떨어짐 세제로 안빨면 묵히는겨...
- 12:56
- 조회 20
- 잡담
-
- 롯데) 매기 내꺼야
- 12:56
- 조회 22
- 잡담
-
- 근데 난 자취하는 남자들한테서만 냄새나는줄 알았는데
- 12:56
- 조회 50
- 잡담
-
- 때때는 누구 닮아서 저리 귀엽고 사랑스럽고
- 12:56
- 조회 38
- 잡담
-
- 난 뒤집어서 빨래망에 넣고 울코스로 돌림
- 12:56
- 조회 23
- 잡담
-
- 롯데) 민재 인스스
- 12:56
- 조회 109
- 잡담
-
- 핫게보는데 신기한게 김연경은 식빵언니 별명까지 있는데
- 12:56
- 조회 93
- 잡담
-
- 아니 근데 흰유니폼 뭐 먹다 흘리면 잘 안지워져 ㅠ 얼룩제거제 추천해줄사람
- 12:56
- 조회 39
- 잡담
-
- ㅇㅇㄱ 근데 진짜 남자들 빨래 말리는 방법을 모르는지 어디서 쉰내난다하면 거의 남자임
- 12:55
- 조회 71
- 잡담
-
- 그... 물세탁은 꼭 필요함 드라이해도 때는 남아있다..? 지용성 수용성 지워지는 때가 다름
- 12:55
- 조회 50
- 잡담
-
- ㅇㅇㄱ 밥 먹을 때 자주 흘리는 동사로짜 있어?
- 12:55
- 조회 27
- 잡담
-
- SSG) 2022 입덕 으쓱이 지금 이 상황이 믿어지지 않아요
- 12:55
- 조회 50
- 잡담
-
- 롯데) 매기부리 ʕっꈍᗜꈍςʔʕっꈍ~ꈍςʔ
- 12:55
- 조회 20
- 잡담
-
- 유니폼 개빠르게 말라서 세탁도 쉬운데 왜 안빠는겨..........
- 12:55
- 조회 31
- 잡담
-
- 근데 밀폐된 공간 아니고 실외라서 그나마...
- 12:55
- 조회 41
- 잡담